태권도 상설시범공연의 화려한 퍼포먼스, 태권도원이 들썩 - 23년 태권도원 상설시범공연 〚원〛본격 개막 -
매년 새로운 스토리와 음악, 퍼포먼스의 태권도 상설공연을 선보이며 방문객의 발길을 끌고 있는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오응환, 이하 재단)은 10일 태권도원의 대표 콘텐츠인 태권도 상설공연의 23년도 작품 ‘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태권도 상설공연‘원’은 앞서 1월 중반 공개 이후 내․외부 전문가들의 검토와 자문을 통해 보완작업을 거친 완성작으로 지구촌 오대륙을 상징하는 오륜기 색상에 맞춘 5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검은색은 고난도의 태권도 격파, 노란색은 창작 품새, 파란색은 태권도 호신술, 초록색은 K-POP 태권 댄스 , 붉은색은 익스트림 태권도로 구성으로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태권도원 상설 공연은 동절기인 1월부터 3월, 11월부터 12월은 금요일 1회(14시), 주말·공휴일 2회(11시, 14시) 공연이 운영되며 4월부터 6월, 9월부터 10월은 주중(화~금) 1회, 주말·공휴일 2회 공연, 여름 성수기인 7월부터 8월은 주중 및 주말·공휴일 모두 2회씩 운영된다.
한편, 태권도원 상설공연 관련한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태권도원 블로그’ 및 ‘태권도원 누리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K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태권도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